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손지창&오연수부부 결혼26년차 행복해지는 방법...!

by 건물주JO 2023. 7. 6.
반응형

SBS'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손지창,오연수부부의 일상이 최초 공개되었다. 이날 방송에서 오연수는 남편 손지창과의 만남은 중학교 때 1년 선배인데 교문 앞에 선도부로 항상 서 있었다고 밝혔다. 손지창은 "학교에 잡지 모델이 있다는 정도로 알았다"며 그러다가 대학교 들어가서 아르바이트로 CF모델을 할 때 촬영장에 갔는데 (오연수가) 메인 모델이더라. 그때 다시 보게 됐다고 설명했다. 

손지창&오연수 부부

 

1. 손지창&오연수부부 고백은 누가했냐?

손지창과 오연수는 "32년 전이라 기억은 잘 안 나는데 자연스럽게 녹아들었다"고 전했다. 과거 기자회견 영상이 나왔고 해당 영상에서 손지창은 "전화로 고백을 했다. 뭐라고 이야기는 딱 안하고 '같이 있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오연수는 손지창의 고백에 어떤 대답을 했냐는 기자의 질문에 "예상하고 있었다"고 답해 웃을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6년 동안 비밀 연애를 이어갔다고 했다. 손지창은 "양쪽 어머니들이 동의하셨으니까 편하게 집에서 데이트 했다. 경비원 아저씨들만 아셨다. 오연수는 "그때는 지금이랑 달라서 사귄다고 하면 결혼을 해야 하는 느낌이었다"고 덧붙였다. 

2. 80억 CEO대표

최근 이승기 이다인의 결혼식 행사를 진행하여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 손지창 사업! 20년 넘게 운영하고 있는 기업이다. 2000년부터 이벤트 사업을 시작해 현재까지 사업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음, 손지창은 한번도 사업이 망한적이 없는 금손이다. 부동산 감각까지 뛰어나 100억대의 사체차익도 거두었고 어마어마한 돈을 축적했다고 유명함, 오연수와 손지창은 각자 돈관리를 하기때문에 오연수는 손지창에게 얼마나 있는지 모른다고 함.

3. 오연수 피부관리 뭔가 있었다.

1998년에 결혼하고 오래된부부 오연수 나이도 벌써 53세 나이가 들면 역시 얼굴 노화와의 전쟁은 필수 동상이몽 방송에 오연수가 괄사 마사지를 하면서 사용하는 화장품이 굉장히 눈에 뛰었는데요, 자기 관리가 철저 하시더라구요, 일어나자마자 세안후에 토너패드로 피부결을 정돈한후에 파우치에서 이 화장품을 쓱 꺼내더니 꾸욱 누른후에 괄사 마사지를 열심히 해야 된다고 하면서 바르면서 아침부터 특급피부 관리를 하는 모습을 볼수 었었다. 그리고 마무리로 선크림까지 확실하게 젊고 탱탱한 피부의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아이소이의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 스틱
아이소이의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스틱!(괄사앰플스틱)

아이소이의 인텐시브 리프팅 앰플스틱 구매 바로가기

눈밑과 미간 얼굴 잔주름에 괄사구슬로 알찬탄력을 주는 화장품입니다. 바쁜 직장인부들도 간편하게 10초만 굴려서 채울수 있겠더라구요,  아이소이괄사 앰플스틱은 이마와 미간 눈가 팔자 입가등의 굴곡진 어는 부위에도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것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4. 아침루틴&습관(각자 성격차).

피부관리 후 아점 한끼 아침이라 말하지만 점심식사 아침에 검은콩을 직접 갈아서 만든 두유와 샐러드 소스를 넣지 않는 샐러드와 계란과 과일을 드시더라구요 역시나 아침의 사과는 금사과! 그리고 단백질 보충과 식이섬유 함량이 높은 채소까지 이렇게 챙겨먹으시니 혈액도 깨끗하고 건강하시는 거겠죠? 오연수님은 이렇게 챙겨 드시는 이유는 단 한가지 죽을때까지 안아프려고 말했다. 아룸다움을 위한 것도 있지만, 결국 본질은 '건강함'이죠 잘 챙겨먹어야 내 속이 깨끗하고 아름다워지는 거죠! 한편 손지창은 점심 햄버거 하나에 행복함을 느낀다. 꼭 콜라를 챙겨먹는다. 또한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다는 오연수는 제가 아프면 저도 괴롭고 식구들도 괴롭다. 내가 사랑하는 아들 둘이 나 때문에 힘들어할 일이 만들지 말자는 생각이 강해졌다. 또한 빨래도 각자꺼 알아서 손지창은 칼가으로...보기 이쁜게 좋다고, 칼각 드레스룸 정리, (피곤한 정리왕이라고)전했다. (신발 박스에 이름 적어서 사용까지.) 오연수는 건강챙기는데 와인을 좋아한다. 그리고 오연수는 신랑 배려 TV소리 무음으로 늦은시간까지 보고 늦잠잔다고 합니다. "싸워도 한 침대에서 26년을 함께 보냈다고 한다" 이게 26년 부부인가 봅니다. 

 

 

 

 

반응형